오바마 와 헌트 바이든 그리고 조 바이든 어떤관계 ?

翻译:首尔恩典农场–小红豆

2008년 조 바이든 부통령이 된 후, 헌터는 메이테일(美铁)을 떠나, 투자 기관인 로스몬트 세네카를 설립했습니다.

자본회사(Rosemont) Seneca(세네카)입니다.

2010년, 4월 12~13일 조 바이든은  워싱턴회담에서 후진타오(胡錦濤) 당시 중국 국가주석을 만났습니다.

2010년 4월 7~9일, 헌터 바이든은 베이징으로 가서 손턴그룹 린쥔량(林俊良)을 만나고 중국에서 가장 유능한 국유 금융기관을 둘러보았습니다.

2011년 4월 18~20일 헌트 바이든은 중국 상인 산턴그룹 린쥔량(林俊良)과 함께 대만을 방문했습니다.

2012년 2월 19일 헌터(세네카) 글로벌 컨설턴트는 자문 컨설턴트로서 미국 최초의 업계 “거대 에너지”(Great Point) 대표하여,중국 완샹그룹과 4.2억 달러 지분 투자와 12.5억 달러 프로젝트 융자 상담합니다.

2013년 5월, 헌터는 미 해군 예비역에 참가하여 직속 관원이 되었습니다.

2013년, 헌터, 데번 아처(德文 亚彻), 중국 상인 리샹성(李祥生)이 상하이(上海)에 발해화미를 설립하고 국경을 넘나드는 인수합병을 담당했습니다.

헌터는 2017년 중국인 사업가 예젠밍(叶简明)에게 2.8캐럿 다이아몬드를 받았습니다.

2019년 중국 원양그룹 계열사인 성양투자 대표는, 헌터 바이든이 2010년부터 2014년까지는 산하에 로즈몽트 (rosemont)부동산 회사가 고문을 담당했다고 성명한 바 있습니다 .

여기 까지의 내용은 헌터의 지난 몇 년간 사회적 상인 역할 들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질문입니다 .

헌터는 사업가로서 어떻게 버젓이 백악관에 들어갔을까요?

헌터가 백악관에 들어가는 것에 동의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오바마 사무실에 또 어떻게 들어갔을까요?

오바마 사무실에 무슨 자격으로 들어왔을까요?

오바마가 왜 그를 만나려고 합니까? 

누가 이 사진을 찍었을까요?

사진에서 헌터는 양손을 팔짱 끼고, 오바마는 마치 실수한 아이처럼 고개를 숙이고, 헌터는 마치 선생님처럼 미국 대통령 오바마의 잘못을 꾸짖고 있습니다.

그들은 도대체 무엇을 이야기하고 있습니까?정치 얘기 일까요?

정치를 논한다면 헌터는 무슨 신분으로요?어떤 자격로 논 할수 있단 말입니까?

오바마 당시 미국 대통령의 얘기를 해볼까요?

헌터는 상인으로서 해외에서 중공과 여러 사업을 합작하고 있는데, 설마 사업을 논하는 건 아니겠죠?

오바마, 대통령으로서 헌터하고 무슨 사업 얘기를 했을까요?

한 사람은  미국 대통령, 한 사람은 중국 공산당과 거래하는 상인입니다.

그들은 도대체 무엇을 이야기하고 있었을까요?

스티브 배넌 전 백악관 수석 ,프로그래머의 워룸(War Room)에서 조 바이든 동생이헌터에게 보내는 편지 중에 또 다른 큰 인물’O’에 대해 말한 적이 있다고 했다.

조 바이든 동생 제임스 (James Biden) 2017년 10월 1일 오전 10시 48분에 헌터에게 보낸 편지에, 조 바이든은 “더 O”를 만나 고있는중이고, 그들은 상상할 수 없는 매수거래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했다 .

또” 비즈니스 생계중  가장 큰 두번째 비지니스가 우릴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

편지 내용에는 “제임스는 헌터에게 즉시 전화를 걸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바이든 부통령이 거론하고 있는 일부 거래 내용은 헌터 부통령에게 피해가 없도록 냉정을 지키라고 촉구하고, 100프로 헌터를 지지할 것이라며 그의 협력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편지의 “O”는 제임스와 헌터가 누군가를 대신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War Room은 글을 통해 “우리는 《대인물》을 알고 있습니다.누구세요.

과연 이 “O”는 누구일까요?

오바마 아닌가요?

2019년 9월, 조 바이든은 아들 헌터에게 사업 거래에 대해 이렇게 말 했습니다.

“나는 내 아들과 그의 해외 사업에 대해 얘기해 본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조 바이든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른다고만 말하지, 그 아들 헌트의 사업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얼마 전

뉴욕 포스트지는 여러 통의 이메일이 게시됐습니다.

하나는 2015년 4월 BurismaVadym임원 Pozharskyi가 헌터 바이든에게 보낸 이메일은 바이든이 주선해 준 아버지와의 만남에 대한 감사의 표시를 한 것입니다.

“친애하는 헌터, 워싱턴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아버지를 뵐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큰 영광입니다.”

조 바이든 씨 아들 사업에 참여 안 하잖아요?

그럼 당신은 왜 Burisma 임원Vadym Pozharskyi씨는왜 만났나요?

당신들은 또 무슨 이야기를 했습니까?

헌터는 또 왜 Burisma 임원Vadym Pozharskyi을 추천 했을까요?

그리고 2016년 위키피디아의 힐러리 메일 중 ,오바마가 클린턴에게 보낸 e-메일에 피자와 핫도그를 시켜 백악관 사무실로 가져오라고 주문하자, 클린턴은 오바마에게 “미쳤어요?이거 참 어렵네요.

상식을 어기고 미국 대통령이 피자를 주문하려 하다니 정말 기괴한 일입니다.피자와핫도그를 주문 한다는 말에 , 힐러리가 이렇게도 긴장하니, 이 피자와 핫도그에 독이 라도 있나요?

위 사진은 힐러리가 배달을 못 시키니 헌터가 직접 뛴 걸까요.오바마에게 피자와 핫도그를 선물할려구요?

피자와 핫도그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헌터와 오바마는 도대체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까요?

조 바이든, 헌터, 오바마, 그들이 세상에 보여준 것과  그리고, 배후에서 그들은 어떤일들을 저지르고 있는 걸까요 ?

1+
1 Commen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尚生
6 months ago

한국 정부는 공산주의 침투를 경계해야합니다. 그들은 어디에나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