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함락기(陷落記)

오늘 궈원구이 선생이 처음으로 공개한 폭탄급인 조·바이든 가족은 중공과의 관계 조사보고서를 통하여 중공은 미국에 대한 침투는 오래전부터 전략적으로 했다는 사실에 자세히 생각할수록 무섭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아시다시피,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나라이고, 이의 건국 선현들은 200여 년 전부터 탁월한 식견으로 미국을 위해 신성한 헌법을 제정했다. 헌법에는 삼권분립의 정치체제 및 문민통제의 기본원칙, 그리고 언론자유와 국민들에게 총기소유권을 부여한 정책이 명시되어 있다. 이 헌법은 미국을 위한 6개의 방위선이며 철옹성이라 한다. 그리고 인류사회발전에 있어 하나의 이정표며 지금까지 봐도 완벽하다. 또 미국사람들도 이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건국 기념일마다 백악관에서 많은 유명한 사람들이 모여서 헌법을 낭독하는 행사를 한다.

이처럼 강한 나라인데 만약에 폭로혁명이 아니며 미국은 이미 빈껍데기 나라가 되 버렸고, 온 나라가 파산 직전 상황에 처해 있었다는 것을 상상도 못 할 것이다. 우리는 오늘 중공은 어떻게 미국의 제1 방위선을 돌파했는지 깊게 분석해볼까? 궈원구이 선생이 폭로한 조사보고서를 보면 중공은 조·바이든 가족에 대한 침투는 금세기 초에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중공은 미국에 대한 침투는 부시 가족부터 시작했다고 본다. 그전에 중공은 대규모 침투능력을 갖추지 못 했으며 정보원을 이용해 결탁했을 뿐이다. 1989년 조지 허버트 워커 부시가 집권하고 나서 미·중 관계가 열애기간에 접어들었다. 특히 1989년 6월4일 사건 이후 미국을 비롯한 서양사회는 중공에 대한 규탄과 제재는 목소리만 외치고 실질적인 행동은 없었기에 중공은 재화를 면하게 했고, 도둑놈 담력을 크게 했다. 그리고 떵사오핑(鄧小平)의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때를 기다리며 실력을 기르다’는 정책으로 인해 미국사람들이 경계심을 늦추며 중공과 진지하게 연애를 시작했다. 또 지앙쩌민(江澤民)이 집권한 후 ‘조용히 돈을 벌자’는 정책으로 미국의 신뢰를 사취했고, 미국은 몸과 마음을 사랑하는 중공에게 바쳤다. 그리고 중공을 개발도상국의 신분으로

WTO에 가입하게 했다. 심지어 2008년 올림픽 개최지로 중공을 선택했다. 중공은 WTO 조직을 통하여 중공 국민들의 피땀 흘려 번 돈을 짜내고 저렴한 상품을 전 세계에 덤핑해 매우 많은 외화 수입을 했다. 그러나 중공은 부유한 후 미국에게 약속한대로 경제발전과 민생개선, 민주주의의 길로 가는 게 아니라 외화를 이용해 해외에서 정보망을 세웠다. 30년 동안 고심하며 계획했기 때문에 중공은 전 세계 각 분야를 덮을 수 있는 벌집 모양의 구조가 치밀한 간첩망을 만들었다. ‘체제내부사람’인궈원구이 선생이 폭로를 하지 않은 이상은 보통 사람은 이런 관계를 알 수 없다.

후진타오(胡錦濤)이 집권한 다음에 미국인을 더욱 마취시켰다. 아울러 중공은 조지 허버트 워커 부시대통령부터 다 굴복시켰다. 중공은 BGY란 악한 수단을 백악관부터 월가, 할리우드, 실리콘 밸리, 심지어 서양 각 나라까지 널리 퍼지게 했고, 미국사람들이 이런 BGY 계획 속에서 완전히 자신을 잃어버렸다. 시진평은 집권한 후 버락 오바마와 조· 바이든이 적극적으로 호의를 보여주고 정보를 제공해 그의 정적을 숙청할 수 있게 도와줬다. 버락 오바마와 조· 바이든의 이런 행위는 미국 국가이익을 팔아먹어 자신과 가족의 이익을 바꾸어 얻는다는 것은 분명하다. 이런 악랄한 행위는 인류의 인지를 훨씬 초월했다. 그리고 시진평은 오바마와 조· 바이든의 도움으로 정권을 안정시킨 후 더욱 깊게 그들과 결탁했다. 지금까지 중공은 인류운명공동체의 미명하에 서양 사악한 세력과의 동맹은 이미 구성했다. 그들의 가족은 모두 이 동맹의 관리자이고, 수중의 자원을 이용해 각종 캐시풀링을 만들어 미국의 주식과 언론을 통제하고, 백악관과 상하원, 심지어 사법계, 군인 사회를 계속 침투하고 있다.

워싱턴 사람이 아닌 트럼프 대통령은 집권할 때부터 중공은 이미 조용히 미국의 방위선 5개를 돌파했고, 지금은 총기소유권만 남았다. 위대한 트럼프 대통령은 집권 후에 치욕을 참아 연마하며, 특히 코로나19 폭발 후에 중공에 대한 환상은 완전히 포기해 탁월한 성과를 많이 거뒀다.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은 그의 전 가족은 코로나19에 걸린 후 공산당을 멸망시킨 발걸음을 훨씬 재촉했다. 지금 전 세계에는 멸공동맹은 이미 구성됐고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자’는 대선 구호를 실현하는 때가 왔다.

喜韩农场: 文好好 韩文翻译

原文出处: https://test.gnews.org/zh-hans/449699/

作者:比卡丘

原创观点文章 – 2020/10/24

中文:温哥华加喜农场

0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